이달의교육
[10월25일-26일]아웃소싱 영업마케팅 전문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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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9-27 11:37:26  |   조회: 14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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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 시대! 그리고 아웃소싱! 

이제는 영업 마케팅이 답입니다.

회사는 무엇이든 잘 팔아야 하며
최근 각종 SNS를 통한 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 등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영업과 마케팅에 대한
제2기 영업마케팅 전문가 교육과정을 공지합니다.

오는 10월25일(수)과 26일(목)에 진행합니다.

아웃소싱 영업과 마케팅,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방법, 
SNS 마케팅 방법론 등 영업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공문은 첨부문서에 있습니다.

 

■아웃소싱 영업마케팅 과정 만든 이유?
1. 아웃소싱 회사는 사장이 영업하지 직원은 관리만 한다?
2. 아웃소싱 회사 직원은 제안서를 써본적이 없다?
3. 아웃소싱 영업은 인맥만 있으면 된다?

■아웃소싱 영업마케팅 과정 들으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1. 제안서 및 각종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 작성 가능
2. 영업전략 수립 및 실행가능
3.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페북,블로그 등 각종 SNS 마케팅 가능

■아웃소싱 영업마케팅 과정 누가 들어야 하는지?
1. 회사에 다니는데 한번도 제안서를 써 본적이 없는 사람 
2. 회사를 전직하고픈데 몸 값을 올리려는 사람
3. 사업이 과연 비전이 있는지 의문을 갖고 있는 사람
4. 아웃소싱타임스가 측은해서 도움을 주시려는 분

■아웃소싱 영업마케팅 전문가 교육 수료생 특전
1. 영업마케팅 네트워크 구축으로 영업마케팅 공동체 구축
2. 수료 후 계속적으로 영업에 대한 정보공유 등 사후관리 지원   
3. 수료증 및 커뮤니티 평생지원

 

 

 ◆◆ 영업마케팅 전문가 교육  상세내용 ◆◆

10월25일(수)

◆아웃소싱 영업마케팅 기획 및 전략구축 과정 
- 우리 회사가 꼭 해야할 영업 마케팅 실무
- 혁신적 영업마케팅을 위한 벤치마킹
- 영업마케팅 기획 및 전략수립
- 혁신적 영업마케팅을 위한 벤치마킹
- 아웃소싱 영업마케팅 핵심 키워드
-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각종 SNS 마케팅 사례
-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 우리 회사가 꼭 해야 할 영업마케팅 구축 실무
▶ 마케팅에 대한 구체적 실행방안 제시 및 실습
▶ 경쟁우위 마케팅 ▶ 가치 마케팅 ▶ 스토리텔링 마케팅 
▶ 홍보 마케팅 ▶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 트리즈 마케팅
▶ 코즈 마케팅 ▶ 컨설팅 마케팅
▶ 외부인력을 활용한 마케팅 ▶ 공동수급 마케팅
▶ 입찰 및 PT마케팅 ▶ 각종 인증마케팅
▶ CRM마케팅 ▶ 공짜 마케팅 ▶ 이메일 마케팅 ▶ 전화 마케팅
▶ 형님 마케팅 ▶ 드림 마케팅 

■영업마케팅 기획 및 전략수립
▶ 3C분석 ▶ PEST 분석 ▶ 5FORCE 분석
▶ SWOT 분석 ▶ 로직트리 분석 
▶ 사업전략 수립 ▶ 중장기 전략 수립 
▶ 기업전략 실행 ▶ 운영시스템 차별화전략 
▶ 채용시스템 차별화전략 ▶ 교육시스템 차별화전략 
▶ OS운영관리시스템 차별화전략 ▶ 경쟁사 대응전략 
▶ 지방 및 전국 영업망 구축 전략 ▶ 영업정보 수집방안 
▶ 고객분석 작업 기존거래처 분석방안
▶ 영업회의 진행 전략 ▶ 성과관리와 평가방안

■ 혁신적 영업마케팅을 위한 벤치마킹
▶ 우리회사의 정체성
▶ 우리회사는 무슨 일을 하는 회사인가
▶ 서비스 이노베이션
▶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하라
▶ 고객과 함께 가치를 창조하라
▶ 역포지셔닝 전략
▶ 처음전략
▶ 게임규칙을 바꿔라
▶ 이모베이터가 되라

■ 영업마케팅 핵심 키워드
▶ 사전 정보수집 방안
▶ 어떻게 접금 할 것인가
▶ 어떤 제안을 할 것인가
▶ 토털 아웃소싱 제안
▶ 어떻게 다르게 제안할 것인가
▶ 없는 실적 만들어 내기
▶ 영업인력과 조직 구축하기
▶ 목표설정하기
▶ 영업마케팅 체크리스트

■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각종 SNS 마케팅 사례-SNS마케팅 전문강사 교육


▶SNS 마케팅의 중요성
▶SNS 운영 사례 및 효과
▶블로그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네이버 마케팅
▶카카오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기타 SNS마케팅

■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인간중심 마케팅 방법론
▶콘텐츠 마케팅 방법론
▶옴니채널 마케팅 방법론
▶참여마케팅 방법론

10월26일(목)

◆ 4차 산업혁명 시대 각종 SNS 마케팅 교육 및 실습
- 영업전략 수립 및 실천방안
- 4차 산업혁명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 SNS 마케팅 방법론
- 중소사업자의 SNS 마케팅 추진전략
- 우리회사의 기본 영업전략 세우기
- 각 개인별 제안서,계약서,견적서,프리젠테이션 실습 
- 마케팅 전에 반드시 해야 할 서류 점검과 실행 방안
- 수료식 및 호프타임

 

■영업전략 수립 및 실천방안 - 영업전문가 강사교육
▶2018년 아웃소싱 시장분석
▶전략적 사고의 중요성
▶고객요구의 변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영업전략 수립
▶세일즈 타킷 셋업
▶아웃소싱 비즈니스 모델 개발
▶세일즈 도구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계약관리
▶미션 만들기


■ SNS 마케팅 방법론
▶SNS  마케팅을 가능케한 혁신기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프로모션 방법
▶GPS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증강현실 활용 마케팅
▶SNS 마케팅의 성공-데이터 활용법

■ 중소사업자의 SNS 마케팅 추진전략
▶중소사업자의 SNS 비즈니스 전략
▶SNS기능을 활용한 온 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전략
▶중소사업자의 SNS 마케팅 사례
▶오프라인을 위한 SNS 전략
▶온라인을 위한 SNS 전략

■ 거래처 담당자 인맥구축방법 
▶거래처 담당부서 조직도 입수
▶지연 학연 등 활용방안
▶각종 SNS 파악하기
▶인맥구축 활동하기

■ 마케팅 전 반드시 해야할 서류 점검 실행 방안
@우리 회사가 점검해야 할 각종 리스트 작성실무
▶ 회사 비전 및 기업CI 점검
▶ 우리는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 사업개념 이해
▶ 회사소개서 점검방안  
▶ 각종 제안서 점검방안
▶ 각종 매뉴얼 점검  
▶ 명함 등 각종 마케팅 도구 점검
▶ 영업리스트 구축 및 점검

■영업마케팅 실습
1. 제안서 견적서 계약서 작성 실습
2.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
3. 영업마케팅 계획서 작성 실습 

■수료식 및 호프타임
1.수료식
2.마케팅 커뮤니티 구축 및 회장 총무 선정
3.호프타임

 

 

 

■ 교육 장소 : 아웃소싱타임스 교육장(9호선 선유도역 7번, 아이에스비즈타워 1차 1107호) 
■ 수 강 료 : 각 과정 별로는 11만원(1일과정 : 110,000 / 2일과정 : 220,000원) - 부가세 포함, 교재 제공 
■ 계좌 번호 : 우리은행 103-312656-13-001 예금주-아웃소싱21닷컴 

   ■ 할인제도 및 혜택

 ●  지방업체 할인 : 지방업체들은 교육비의 10% 할인(서울,경기 수도건 제외)

 ●  프리미엄 회원사 할인 : 아웃소싱타임스 프리미엄 회원사 소속 10% 할인

  ■ 환불규정 

 ●  10월 20일부터는 교육 수강 취소가 불가합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시 30% 해당하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위약금은 교재인쇄 등 선결제된 금액으로 사용됩니다.

 

■ 문의 및 접수 : 아웃소싱타임스 02)785-3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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