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교육
[3월27일-28일] 영업실무 완결판!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아웃소싱타임스
 2019-02-26 18:02:21  |   조회: 1837

영업을 어떻게 하느냐가 기업 성패를 좌우한다!

[영업실무 완결판] 2019년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  제안서 견적서 작성부터 프리젠테이션까지


 -  실전 오프라인 영업과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마케팅까지


- 영업전략 및 전술 등 각종 서식 및 매뉴얼 제공


■ 교육일정 : 2019년 3월 27일(수)~28일(목) 오전10시~오후6시

■ 2019년 3월 교육과정 – 2019년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제1과정: 제안서/견적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실무
제2과정: 입찰영업 방법론
제3과정: 실전 오프라인 영업사례-아웃소싱 영업의 핵심분야를 중심으로
제4과정: 오프라인 영업 마케팅 핵심 노하우 구축 실무
제5과정: 보도자료 작성 등 언론사 홍보 마케팅 방법론
제6과정: 페이스 북 등 각종 SNS 온라인 영업마케팅 영업실무
제7과정: 영업마케팅 방법론 실습

■ 참가신청 마감(선착순 마감) : 2019년 3월 22일(금)

■ 교육 장소 : 선유도역(9호선) 7번 출구 아이에스비즈타워 1107호

■ 문    의 : 02) 785-3197

■ 수 강 료(부가세포함, 교재제공) : 220,000원(부가세 포함)
   ** 중식은 개별 부담 (지방기업 및 프리미엄 회원 10% 할인)

■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3-312656-13-001 예금주-아웃소싱21닷컴

■ 접수 방법 : 홈페이지(www.outsourcing.co.kr) 및 유선 접수 가능(02-785-3197)

                      

@3월 27일 교육 일정

과정 주제 세부내용

10 : 00

12 : 00
(2H)

                                

제안서

견적서 작성 /

프리젠테이션 

@제안서 작성 및 PPT 스킬 교육
▶ 제안서 기획회의 및 제안서 디자인 준비
- 제안회사 분석 - 제안업무 분석 - 제안의 핵심키워드 분석
- 제안내용 구성방안 연구 - 기존거래처 분석 - 심사위원 성향분석
▶ 제안서 제작 노하우
-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라
- 가려운데를 파악한 후 실행방안을 제시하라
- 고객의 평판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라
@계약서/견적서 및 작성 실무-
▶ 계약서
- 아웃소싱·근로자 파견계약의 특성
- 아웃소싱·근로자파견계약의 체결과 주요 구성내용
- 아웃소싱·근로자파견계약의 해지
- 아웃소싱·근로자파견계약서 사례분석
- 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 
▶ 견적서(견적서의 기본구성)
- 직접노무비 항목 및 법률적 요건
- 간접노무비(법정지불금)항목 및 법률적 요건
- 서비스수수료(마진/이익금) 산정방법
- 견적서 작성시 유의사항
▶ 성공적인 Presentation ▶ Presentation의 3요소
▶ Presentation 의 흐름 ▶ Program (내용)
▶ Skill(전달방법) ▶ 인품 (Personality)

13 : 00

15 : 00
(2H)

                                   

입찰영업

방법론

▶ 입찰준비 및 입찰통계 만들기
- 최근 3년간 유사입찰 통계 분석 -입찰담당관 분석
- 낙찰가 분석 -낙찰유형분석
▶입찰 방법
- 공고현황 검색 방법 및 입찰 정보 검색
▶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 한도
- 심사 분야 및 심사 항목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기준 산출 방법
- 기업 신용평가 등급 산출법
▶아웃소싱 분야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 한도
- 낙찰 하한율 계산 방법/투찰 금액 산출 방법
▶ 용역 투찰 방법
- 용역입찰서 작성 방법 - 예가번호 추첨

15 : 00
~
17 : 00
(2H)
실전 오프라인 영업사례
-아웃소싱 영업의  핵심분야 중심으로-
▶세일즈 타켓
▶비즈니스 모델 개발
▶세일즈 도구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인맥관리  ▶협상기법
▶성공사례
▶실패사례
▶계약관리

 

@ 3월 28일 교육일정

과정 주제 세부내용

10 : 00

12 : 00
(2H)

                                

오프라인 영업 마케팅

핵심노하우 구축 실무

@각종 오프라인 마케팅 방법론 실행방안
▶ 경쟁우위 마케팅 ▶ 가치 마케팅
▶ 스토리텔링 마케팅
▶ 홍보 마케팅 ▶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 트리즈 마케팅 ▶ 코즈 마케팅
▶ 컨설팅 마케팅
▶ 외부인력을 활용한 마케팅
▶ 공동수급 마케팅▶ 입찰 및 PT마케팅
▶ 각종 인증마케팅▶ CRM마케팅
▶ 공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 전화 마케팅▶ 형님 마케팅
▶ 드림 마케팅
@영업전락 수립 및 구축방안
▶우리 회사의 기본 영업전략 및 전술
▶우리 회사의 영업마케팅 프로세스
▶전략적 아웃소싱 운영방안 및 사례
13 : 00

15 : 00
(2H)
보도자료 작성 등
언론사 홍보 마케팅 방법론
▶보도자료 작성 등 언론사 홍보 마케팅 방법론
-언론홍보의 중요성
-보도자료란
-보도자료 작성법
-사진 영상 보도자료
-보도자료 양식
-보도자료 유형과 사례

15 : 00
~
17 : 00
(2H)

                                   


각종 SNS 등 온라인 영업마케팅 영업실무

▶최신 마케팅 트랜드 및 전략 수립방안
▶SNS 마케팅의 중요성
▶SNS 운영 사례 및 효과
▶블로그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 기타 SNS마케팅


17 : 00
~
18 : 00
(1H)

영업마케팅 방법론
실습
▶영업 관련 모든 서식 및 매뉴얼 제공 및 실습
-기업의 전략 및 마케팅 시스템
-목표관리 매뉴얼
-영업계획서
-신규영업 개척 계획서
-영업관리 규정
-영업보고서/영업부kpi/영업활동 보고서
-평가제도 운영매뉴얼
-인센티브 운영안

 *상세 내용은 당일 현장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교육결제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부탁드립니다.

 

■ 할인제도 및 혜택
● 프리미엄 회원 할인 : 10% 할인(프리미엄 회원사)

● 지방업체 할인 : 지방업체 교육비의 10% 할인(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제외)

■ 환불규정 : 3월 22일부터는 교육 수강 취소가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시 30%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위약금은 교재인쇄, 장소예약 등에 선결제된 금액으로 사용됩니다.

 

2019-02-26 18: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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