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 공모]
 아웃소싱타임스
 2019-07-31 12:23:47  |   조회: 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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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

1. 4차산업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 아웃소싱 뉴스플랫폼 아웃소싱타임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국내 아웃소싱 산업의 질적 발전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제2회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부문별) 품질경영 대상』 공모를 시작합니다.

 

2. 특히 올해 2회째 시상하는 『대한민국 아웃소싱(부문별) 품질경영 대상』은

기존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기업 중 품질경영 지수가 높은 기업을

엄선해 선정하는 만큼, 이를통해 귀사의 아웃소싱서비스 품질 가치와 기업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3. 본 상은 2006년 시작된 우리나라 최초의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의 일환으로

국내 유일의 아웃소싱전문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함께 제정 및 시상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으로의 위상을 갖고 있습니다.

 

4.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 품질경영 대상』수상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보고와 함께

아웃소싱타임스(지면)와 아웃소싱21닷컴(온라인),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줌 등 뉴스 포털을 통해 홍보됩니다.

 

5.이에 귀사를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부문별) 품질경영 대상』에 추전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9 고객만족대상

2019 Korea Outsourcing Quality Mangement Award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 응모 안내

1. 주관 및 후원
 시 상 명 :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
 주    관 : 아웃소싱타임스
 후    원 : 산업통상자원부

 

2. 상의 취지 및 목적

1) 대한민국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 중

품질경영에 대한 경영이념을 갖고 우수한 아웃소싱 서비스와 품질을 바탕으로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한다.

 

2)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은 국경 없는 글로벌 경쟁 시대에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들이 외국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경쟁하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품질 경영에 대한 기초를 마련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3)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들로 하여금

품질지향적 선진 서비스 혁신을 갖추게 하고, 이를통해 아웃소싱 사용자 기업들이

선진 수준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받게 하여 아웃소싱 시장의 활성화를 꾀하고자 한다.

구분

품질경영 부문 선택 비고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 대상(QM)
응모 분야

                      

근로자파견 // 컨택센터 // 콜센터 // 생산제조 // 인사/업무지원// 총무/복리후생 // 페이롤 // 노무관리 // 병원/의료업무지원 // 유통/판매/판촉
물류센터운영 // 시설경비 // 위생관리
건물관리// 시설물유지관리 // 주택관리
FM-Facility Management // PM-Property Management // 호텔도급 // 외식도급 // 헤드헌팅 // 취업포털// HR컨설팅 // 재취업지원(전직지원) // 산업교육// 고용서비스 // 홈케어서비스 // 정부지원사업

기타 응모부문 제안 가능

선정 부문 등

자유 신청

 

문의

강석균 국장010-3266-6177 kang@outsourcing.co.kr

이효상 국장 010-6313-5656 abc@outsourcing.co.kr

2019-07-31 12:23:47
210.221.237.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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