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끝내는 쇼핑몰 구축 및 마케팅실무
네이버,카카오,카페24,샵온 활용 구축 실무
도매 아이템 선정부터 오픈마켓 입점까지
메인 스킨과 각종 디자인 배너 제작기법
상품선정부터 디자인,홍보마케팅까지 1인기업 운영노하우 공개
>쇼핑몰 구축 이유
-4차 산업시대를 맞아 제조와 서비스,물류,유통의 경계가 없어짐
-이제 모든 기업이 제조회사이자 물류,유통 회사로 변신해야
-아웃소싱 회사도 자사의 쇼핑몰 필수 구축해 소비자와 소통해야
>쇼핑몰 구축 전략
-쇼핑몰 운영에 필수인 상품개발의 어려움 해소
-상품 사입과 재고관리, 포장, 배송 업무 등 자동화
-관리자를 대신하여 계절과 상품 시즌별로 상품과 배너 연동 교체
-메인 스킨과 각종 부분 디자인 배너까지 무제한 제작 기법
>쇼핑몰 실전 마케팅
-1인 사업자의 블로그,카카오친구,페이스북 등 SNS 마케팅 실제 구축
-실제 구축한 쇼핑몰로 네이버,카카오,지마켓,옥션 등 오픈마켓 입점하기
-SNS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천사례
-------------------------------------------------------------------------------------------------------------------
■ 교육일정 : 2018년 12월 20일(목) 오전 10시 ~ 오후 5시
■ 교육과정 : 하루만에 끝내는 쇼핑몰 구축 및 마케팅실무
■ 교육 주요 내용
1.쇼핑몰 구축과 플랫폼 구축에 대한 이해-사업분야 선정 및 판매 프로세스 이해
2.쇼핑몰 구축 실무-노트북 지참
3.쇼핑몰 홍보 마케팅 실무
■ 교육 장소 : 아웃소싱타임스 본사 11층 교육장(선유도역 7번 출구)
■수강료 : 11만원 (부가세포함,교재제공)
■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3-312656-13-001 예금주-아웃소싱21닷컴
■ 접수 방법 : 홈페이지(www.outsourcing.co.kr) / 유선 접수 가능 02-785-3197
교육과정 | 세부내용 |
쇼핑몰 사업분야 선정 및 판매프로세스 |
@쇼핑몰 사업 분야 선정 및 추진 프로세스 @쇼핑몰 추진 아이템 검토 @온라인 쇼핑몰 판매 프로세스 |
쇼핑몰 실제 플랫폼 구축실무 |
1.네이버 쇼핑몰 플랫폼 구축 및 입점 방안 @쇼핑몰 구축 @마케팅 전략 @쇼핑몰 입점
2.카카오 쇼핑몰 플랫폼 구축방안 @쇼핑몰 구축 @쇼핑몰 입점
3.페이스북/인스타그램 페이지 구축 @채널 구축 @홍보 마케팅 전략
4.고도몰/카페24/샵온/셀러허브 등 중소 쇼핑몰 플랫폼 구축 방안 |
*상세 내용은 당일 현장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육결제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부탁드립니다.
■ 할인제도 및 혜택 ● 지방업체 할인 : 지방업체 교육비의 10% 할인(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제외) |
■ 환불규정 : 12월 17일부터는 교육 수강 취소가 불가합니다. 위약금은 교재인쇄, 장소예약 등에 선결제된 금액으로 사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