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공모]
 아웃소싱타임스
 2020-07-23 14:28:06  |   조회: 1010
고객만족대상.jpg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1. 4차산업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 아웃소싱 뉴스플랫폼 아웃소싱타임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을 받아 국내 아웃소싱서비스산업의 질적 발전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제14회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공모를 시작합니다.

 

3.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의 고객만족 경영 사례를 널리 보급해 고객만족 경영이 아웃소싱산업에 자리잡도록 하고
아웃소싱 시장의 활성화를 꾀하고자 합니다.

 

4. 본 상은 우리나라 최초의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경영 시상으로 국내 유일의
아웃소싱전문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함께 제정 및 시상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으로의 위상을 갖고 있습니다.


5.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수상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보고와 함께 아웃소싱타임스(지면)와 아웃소싱21닷컴(온라인),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줌 등 뉴스 포털을 통해 홍보됩니다.

 

6.이에 귀사를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 선정하고자 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주관 및 후원
시 상 명 :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주 관 : 아웃소싱타임스
후 원 : 산업통상자원부

■ 2. 상의 취지 및 목적

1) 대한민국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 중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이념을 갖고
우수한 아웃소싱 서비스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한다.

2)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국경 없는 글로벌 경쟁 시대에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들이
외국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경쟁하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기초를 마련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3)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들로 하여금

고객지향적 선진 서비스 혁신을 갖추게 하고 아웃소싱 사용자 기업들은 선진 수준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받게 함으로써
아웃소싱 활용과 시장의 활성화를 꾀하고자 한다.

고객만족대상2.jpg

 

■ 3. 응모 자격 및 상의 기준

구분

부문

비고

부문 대상

근로자파견,

콜센터(텔레마케팅)

컨택센터, 생산/제조

인사/업무지원

총무/복리후생/급여/노무

병원/의료업무 지원

유통/판매/판촉

물류센터운영

경비/청소/시설관리

호텔도급, 외식도급

생활서비스

헤드헌팅/채용대행

취업포털, HR컨설팅

산업교육, 고용서비스

정부지원사업

기타 응모부문 제안 가능

선정 부문 등

자유 신청

최고 경영자 대상

자유 신청

자유 응모

신성장 기업 대상

자유 신청

자유 응모

협업 대상

협력업체 상생협업 대상

자유 응모

혁신 대상

시스템 혁신 대상

자유 신청

자유 응모

서비스 혁신 대상

자유 신청

자유 응모

교육 혁신 대상

자유 신청

자유 응모

 

최고경영자 대상 자유 응모
신성장 기업 대상 자유 응모
품질경영 대상 자유 응모

 

문의

강석균 국장 010-3266-6177 kang@outsourcing.co.kr
이효상 국장 010-6313-5656 abc@outsourcing.co.kr
손영남 부장 010-8787-6714 son361@outsourcing.co.kr

 

2020-07-23 14:28:06
59.15.244.2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