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26일 오픈… 판매직 채용 잇따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26일 오픈… 판매직 채용 잇따라
  • 강석균
  • 승인 2017.05.1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26일 오픈에 맞춰 입점업체들의 판매직원 채용이 한창이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이 26일 오픈 확정에 따라 입점업체들의 판매직원 구인이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 샵마넷에 따르면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주변 문정동 로데오거리 상인들의 거센반발 등 우여곡절 끝에 2년 5개월여만에 오픈일을 확정짓고 현재 직원채용이 한창이라고 밝혔다.

가든파이브점은 총11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9400평 규모로 들어선다.

현대백화점측은 가든파이브점을 도심형 아울렛의 장점을 살려 문정동 로데오, 이마트, NC백화점 등으로 이어지는 쇼핑벨트의 중심으로 만들어 서울 동남권지역 전체를 포괄하는 ‘아울렛 쇼핑메카’로 키운다는 목표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주요 판매직 채용정보를 살펴보면 등산전문 노스페이스에서는 직원 및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오전10시~오후9시까지 2교대로 진행되며 직원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직을 우대하고 아르바이트는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제일모직 남성캐주얼 빈폴에서는 신규직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방법은 빈폴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매장에 전화문의 후 면접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의류판매 경력자 또는 디스플레이 연출이 가능한 직원을 우선 채용한다

케빈클라인진에서는 시니어 및 주니어급 직원을 모집 중이다.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급여는 경력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인센티브 및 월8회 휴무다.

라이프스타일 매장 이치(each)에서는 신입직원 및 매니저를 구인한다.

신입의 경우 남녀 무관이며 21~26세 미만 자격조건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매니저는 3년이상 백화점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골프전문 나이키골프에서는 경력사원 및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오전 10시30분에서 오후 9시30분까지이며 주부사원도 지원이 가능하다. 백화점 및 면세점 근무경력자를 우대하며 신입은 경력이 아니어도 상관이 없다.

샵마넷 관계자는 “현재 이외에도 다수의 입점이 확정된 유명브랜드에서 판매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어 잠실, 송파 및 서울동남권 지역 구직자들에게는 단비같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