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9건)
[아웃소싱산업동향/기업]
[2023 아웃소싱 산업 10대 뉴스] 올해도 이루지 못한 숙원 '파견법 개정' 희망의 불씨 남겼다
이윤희 기자 | 2023-12-26 04:10
강석균 기자 | 2023-11-10 14:47
[기업포커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컨택센터 품질관리 전문인재 양성 추진
이윤희 기자 | 2020-11-10 16:39
김상준 | 2010-02-22 09:56
김상준 | 2008-07-23 10:26
김상준 | 2008-06-24 12:02
[컨택센터]
인도,인포시스BPO 콜 센터의 품질 보증 규격 취득
임은영 | 2008-05-20 10:13
[칼럼]
컨택센터 지방화 시대에 즈음하여…
김상준 | 2007-11-20 10:51
김상준 | 2007-08-08 09:37
[컨택센터]
컨택센터업계 전문가 위원회 1차모임 개최
김상준 | 2007-03-12 11:07
김상준 | 2007-02-12 12:00
[컨택센터]
인우기술, 자가망 1000석 확보 메이저로 급부상
남창우 | 2006-08-21 12:31
[컨택센터]
고객서비스 운영 데이터의 수집과 분석 방안
| 2006-02-09 11:52
| 2005-12-05 12:47
[칼럼]
고객센터와 리더십 COPC적 고찰
| 2005-11-07 12:39
| 2005-07-27 09:39
[컨택센터]
인우기술-CRM구축·컨택센터 운영까지 원스톱 서비스
| 2004-04-23 11:19
[컨택센터]
인우기술-CQ인증마크 획득, 서비스 도약
| 2004-03-29 12:23
[컨택센터]
콜센터 품질평가와 관리.. 업계현안으로 급부상
| 2002-01-26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