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50건)
이윤희 기자 | 2023-08-30 11:19
박보람 기자 | 2018-07-20 09:47
[기업포커스]
한국고용정보 '2017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수상
강석균 기자 | 2017-09-25 12:51
박보람 | 2017-01-19 10:22
박보람 | 2016-12-29 10:59
박보람 | 2016-12-27 10:09
[기획특집]
컨택센터 관리자, 40대 인력 늘어
김연균 | 2016-11-14 10:26
박보람 | 2016-04-04 11:52
[컨택센터]
흥국생명,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김연균 | 2016-02-16 10:46
[인적자원]
카드사 아웃소싱 사용동향
이준영 | 2015-01-23 10:18
이효상 | 2013-07-02 09:37
[컨택센터]
‘콜센터 상담품질자격증’ 등장
김연균 | 2013-06-17 11:26
이효상 | 2012-10-12 12:56
[컨택센터]
코어컨설팅,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김연균 | 2012-08-16 09:53
[기획특집]
KSQI, 시중은행 대다수 우수콜센터 선정
김연균 | 2012-05-14 10:24
[컨택센터]
신한생명,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김연균 | 2012-01-30 10:00
김연균 | 2011-10-17 09:43
김상준 | 2010-10-19 10:27
[컨택센터]
SK텔레콤, 아웃소싱 주던 고객센터 직영키로
부종일 | 2010-06-25 12:13
[컨택센터]
효성ITX 교육사업팀 업계 최초
김상준 | 2010-04-07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