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I 비즈캠퍼스 공식 개설...206개 과정 운영
AI 챗봇만들기부터 직무역량 강화에 필요한 교육 제공
AI 챗봇만들기부터 직무역량 강화에 필요한 교육 제공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대한상공회의소가 직장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직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운영한다.
대한상의는 디지털전환 시대에 발 맞춰 기업과 직장인을 위한 온라인 교육 학습 플랫폼 'KCCI 비즈캠퍼스'를 공식 개설하고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비즈캠퍼스는 총 206개 과정을 통해 급변하는 경제·산업 환경 속 직장인들의 경영전략 수립과 직무역량 강화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코딩 없이 나만의 AI 챗봇 만들기부터 챗 GPT100% 활용하기 등 인공지능 관련 기술 교육과정을 중점적으로 직장인의 스케일업을 지원한다. 해당 교육을 통해서 직장인들은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보고서 등을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고 누구나 쉽게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그동안 세무, 회계, 노무 등 직장인들을 위해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해온 대한상의는 이번 온라인플랫폼 구축을 통해 바쁜 직장인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기 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비즈캠퍼스는 홈페이지 또는 대한상의 소통플랫폼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유료결제하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