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메이크인, ‘서울청년센터 동대문’과 업무협약 체결
[기업포커스] 메이크인, ‘서울청년센터 동대문’과 업무협약 체결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4.10.2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활동 위한 공간과 컨텐츠 제공키로
메이크인은 서울청년센터 동대문과 업무협약을 맺고 청년 취업활동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메이크인은 서울청년센터 동대문과 업무협약을 맺고 청년 취업활동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HR아웃소싱·고용지원 전문기업인 메이크인(대표 최현권)이 서울시 동대문구가 운영하는 ‘서울청년센터 동대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청년센터 동대문은 청년들에게 다양한 정책을 안내하고 진로 탐색, 상담, 취업연계프로그램 등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북카페, 창업공간, 휴식 등 활동을 지원하는 서울 동북권 대표 청년공간이다.

메이크인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취업지원 서비스와 상담, 그리고 수당을 제공하는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운영하는 등 채용과 취업관련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년대상 프로그램지원 및 사업연계, 취업활동을 위한 공간지원, 그리고 프로그램 및 컨텐츠연계 등으로 이를 통해 청년들이 보다 실질적인 취업지원과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메이크인 최현권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