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아웃플레이스먼트 서비스 용역 입찰 공고
한전 아웃플레이스먼트 서비스 용역 입찰 공고
  • 승인 2002.07.11 09: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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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용 역 명 : 아웃플레이스먼트 서비스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가격 : ₩566,045,819-(부가가치세 별도)
나. 예비가격기초금액 : ₩601,742,000-(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역무 : 퇴직(예정)자를 대상으로 총체적 퇴직관리 프로그램
에 의거 직무적성이나 성격진단 등 역량평가 과정을 거쳐 생애비전을
수립하고 재취업, 창업 또는 사회적응을 위한 상담과 교육을 통하여
정신적 안정감을 가지고 새로운 진로를 효과적으로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용역임
라. 용역기간 : 착수후 1년간
3. 입찰참가자격 : 단위용역규모가 3억원(부가세제외)이상인 아웃플레
이스먼트 서비스 용역 완성 실적이 있는 업체
4. 내용설명
가. 집행장소 : 한전 본사 별관동 입찰실(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67 별관 지하 1층)
나. 집행일시 : 2002. 7. 10. 14:00
다. 참가자격 : 본 용역수행 관련자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http://cbid.kepco.net, 이
하 같습니다)로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시작일시 : 2002. 7. 11. 09:00
다.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 : 2002. 7. 18. 11:00
라. 한전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신청이 가
능하며, 미등록업체는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이용자등록 절차에 따
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 전까지 입찰참
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투 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입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
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의 "나의 메세
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투찰시작일시 : 2002. 7. 19. 15:00
마. 투찰마감일시 : 2002. 7. 22. 15:00
7. 개 찰
개찰은 한전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투찰마감시간(2002. 7. 22.
15:00) 경과 후 자동 또는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
(득표수가 동수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빠른 번호부터 컴퓨터가 자동으
로 정함)으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공사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
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기준
가. 본 용역은 정부투자기관회계규칙 제20조에 의거 적격심사기준
에 따라 본 용역에 대한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 해당입찰
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 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
는 하지 않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현금 또는 동시행
령 제37조제2항의 규정에 의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참가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관련법령에 의한 사업을 영위
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대상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추후에라도 입찰보증
금납부대상업체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를 제출한 경우 포함)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11.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본사 자재관리처 공사계약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67, T.02-
3456-4484 )
12.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한전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3.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업체등록신청을 하
여 한전의 승인 및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나. 업체등록에 필요한 서류 및 제출처는 제11항의 입찰담당부서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
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입찰보증금 납부면제 가능법인에 한함)
입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입찰집행부서(11
항 참조)로 직접제출(우편 또는 방문제출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
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 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서비스
단위용역 금액과 아웃플레이스먼트 서비스 제공 실적이 기재된 실적증
명서만 인정)
- 입찰보증금(입찰보증금 납부대상 업체에 한함)
14.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현장설명서,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
의서,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본 용
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
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본 공고문의 내용은 한전 전자입찰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습
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
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Help Desk(☏02-3456-3976∼
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당사 자재관리처 공사계약팀(☏02-3456-
4484) 또는 인력관리처 인사관리팀 (☏02-3456-4063)로 문의하시기 바
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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