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코리아, 다음달 서비스 콜센터 구축·가동
APC코리아, 다음달 서비스 콜센터 구축·가동
  • 승인 2002.04.27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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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전원 솔루션 업체인 APC 코리아가 대고객 서비스 전담을 위
한 "APC 서비스 콜센터"를 구축하고, 5월 1일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
혔다.

이로써 APC UPS 사용 고객은 백-UPS(Back-UPS)에서 스마트-UPS(Smart-
UPS), 매트릭스(Matrix), 씨메트라(Symmetra Power Array), 스마트-
UPS DP(Smart-UPS DP)에 이르는 하드웨어와 전원 관리 소프트웨어 프
로그램에 대한 보다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오픈하는 APC 서비스 콜센터는 전문 서비스 인력이 배치되어
고객의 요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할 방침이다.

APC 코리아는 2002년 서비스 콜센터 구축을 포함하는 "3Happy" 캠페인
을 전개하고 있다.

"3 Happy" 캠페인은 "Happy Customer, Happy Service, Happy
Partner"를 지향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협력사 지원을 보다
강화하는 것을 주축으로 삼고 있다.

다국적 기업인 APC 코리아는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월드와이드 정책
과는 별도로 고객만족, 대협력사 관계 강화에 적합한 서비스와 비즈니
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APC 서비스 콜센터"는 02-3775-0884과 02-3775-0994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와 관련한 사항은 APC코리아(02-501-6492)에 문의하
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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