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본격적으로 CRM시장공략에 나서
한국후지쯔 본격적으로 CRM시장공략에 나서
  • 승인 2000.12.2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대표 안경수)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는 솔루션
@CRMVISION을 발표, 본격적으로 고객통합관리(Customers
Relationship Management:CRM)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CRMVISION은 고객관리 통합솔루션으로 다양한 통신매체(위성, PSTN,
인터넷 등), 데이터베이스, OLAP 및 데이터마이닝 툴을 기반으로 하
고 있다.

한국후지쯔는 이를 통해 CRM 컨설팅(기획입안), 시스템구축 및 운용까
지 모든 단계를 지원하며, 고객의 업종 및 업무, 중소규모 기업에서
대기업까지 규모에 따라 알맞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후지쯔는 고객정보 분석을 통해 영업지원과 마케팅전략을 수립하
고자 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화된 켐페인활동을 하고자 하
는 기업, 전자상거래운용 업체, Web서비스업체 등을 주 타겟으로 영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00.07.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