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VISION을 발표, 본격적으로 고객통합관리(Customers
Relationship Management:CRM)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CRMVISION은 고객관리 통합솔루션으로 다양한 통신매체(위성, PSTN,
인터넷 등), 데이터베이스, OLAP 및 데이터마이닝 툴을 기반으로 하
고 있다.
한국후지쯔는 이를 통해 CRM 컨설팅(기획입안), 시스템구축 및 운용까
지 모든 단계를 지원하며, 고객의 업종 및 업무, 중소규모 기업에서
대기업까지 규모에 따라 알맞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후지쯔는 고객정보 분석을 통해 영업지원과 마케팅전략을 수립하
고자 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화된 켐페인활동을 하고자 하
는 기업, 전자상거래운용 업체, Web서비스업체 등을 주 타겟으로 영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00.07.19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