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정보통신, 세일종합서비스에 콜센터 공급
오성정보통신, 세일종합서비스에 콜센터 공급
  • 승인 2000.12.20 12:1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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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통신통합(CTI) 전문업체인 오성정보통신(대표 조충희
http://www.ohsung.com)은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대행사인 세일종
합서비스에 콜센터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된 콜센터 솔루션은 오성정보통신이 국내 독점공급권을
갖고 있는 미국 로크웰사의 트랜샌드를 기반으로 제작한 것으로 상담
원 64석 규모다.

이 솔루션은 고객전화가 접수되면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곳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업체에 전화로 연결, 15분 이내 차량수리반을 파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긴급출동서비스 외에도 정기검사 안내, 차량관
리, 해피콜 등의 서비스도 지 원한다.

오성정보통신은 최근까지 한솔교육·인터파크·삼성화재 등에 트랜샌
드를 기반으로 한 콜센터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올해 안에 4, 5개 회사
에 이 솔루션을 추가로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0.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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