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오근수)은 한국통신의 Internet쇼핑몰인 Buyⓝjoy에 콜센터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말까지 구축완료되는 이번 계약은 화+화면의 동기화, 호분
배,자동전화 걸기, 관리기능통합, 응용프로그램에 의한 교환기
Control과 같은 CTI Call Center 기본기능을 지원하는 PBX기반의 콜센
터로서 기능성이 뛰어나며,추후 증설 및 Internet Call Center로의 확
장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이번 계약으로 Buyⓝjoy의 고객 지향적인 Communication Channel 구
축, 고객상담 및 의견 수렴 창구를 한곳에 집중시켜 고객과의 접점을
일원화하고, 고객중심적인 영업활동 및 고객상담을 신속 정확하게 수
행할 수 있도록 하여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상담원에게는 생산성이 높고 효율성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치열한
시장환경의 변화와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신속히 대처하며 기업경쟁력
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Enhanced CTI(ComputerTelephony
Integration)기술을 근간으로 한 고객상담센터시스템 구축을 통해 고
객관리를 위한 업무 Process 효율증대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
된다.
200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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