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영상 상담이 가능하고 회의내용을 자동 저장할 수 있는 웹콜센터
인 「인터 콜 1.0」을 개발했다.
인터콜 1.0은 기존 컴퓨터통신통합(CTI)이나 음성 콜센터 서비스를 뛰
어넘어 웹브라우저를 통해 홈페이지 내에서 상담원을 호출하고 실시
간 영상과 음성 상담이 가능하다.
또 부가장비가 필요없어 구축비용을 크게 줄이고 누구나 클릭만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상담원이 고객의 웹브라우저를 제어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기능
을 갖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고객 의사결정이 가능해 대고객 서비스
를 극대화할 수 있다.
2000.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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