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터넷 콜센터 솔루션 시장 본격 진출
삼성전자, 인터넷 콜센터 솔루션 시장 본격 진출
  • 승인 2000.12.20 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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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삼성전자는 인터넷의 확산에 따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인터넷 콜
센터 솔루션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올해초 한솔엠닷컴에 6백석 규모의 전국 고객센터를 구축
한 데 이어 지난달에는 국민카드와 삼성캐피탈, 한국소프트중심 등 금
융권과 소프트웨어유통회사에 고객센터를 구축했다. 이 회사는 앞으
로 금융권과 통신사업자,인터넷 쇼핑몰 업체 등을 중심으로 콜센터 사
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인터넷 콜센터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은 기존의 CTI(컴퓨터
전화통합) 솔루션에 네트워크 통합기능과 인터넷 기능을 강화한
martiCall Plus라는 자체 솔루션을 상품화한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
다.

올해 인터넷 콜센터 시장은 각 기업이 고객 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고
객센터를 적극 도입하는 추세여서 규모가 2천억원대에 달할 것으로 예
상되고 있다.

200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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