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콜센터」(10억원 규모)를 디지털 보안서비스 회사인 사이버패트
롤(대표 김활중)에 공급키로 했다.
사이버패트롤은 로커스가 제공한 인터넷 콜센터를 이용해 해커 침입
시 침입수준별 경보(알람)과 콜백서비스를 제공하며 방화벽 관리자가
문제해결이 용이하도록 시스템 엔지니어가 인터넷 콜센터를 통하여 가
이드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인터넷 콜센터는 기존 콜센터 기능에 인터넷폰 기능이 추가된 것으로
인터넷상에서 음성과 데이터, 영상자료를 전송할 수 있으며 상담원과
직접 통화연결 후 각종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200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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