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콜센터, 품질승인(CQ)마크 획득
유베이스 콜센터, 품질승인(CQ)마크 획득
  • 승인 2004.09.22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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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아웃소싱 전문업체 유베이스(대표 윤석중 www.ubase.co.kr)는 21일 콜센터 품질인증인 'CQ(Contact Center Qualified)인증' 마크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CQ인증' 마크제도란 콜센터 운영 업체에 대한 인증제도로,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2003년 이후 주고 있다.

유베이스는 "미래지향적인 경영비전과 독자개발 한 선진운영시스템, 품질관리시스템, 다양한 교육지원체계등을 통한 서비스 품질유지등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CQ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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