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컨택센터 CQ 인증 획득
유베이스, 컨택센터 CQ 인증 획득
  • 승인 2004.09.30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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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유베이스(www.ubase.co.kr 대표 윤석중)는 컨택센터 품질인증인 CQ(Contact Center Qualified) 마크를 한국텔레마케팅협회로부터 획득했다.

CQ마크 인증제란 컨택센터 운영 업체에 대한 인증제도로, 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2003년부터 발급해온 국내 유일의 컨택센터 품질인증제다.

회사는 미래지향적 경영비전, 독자 개발한 운영시스템, 품질관리시스템, 다양한 교육지원체계를 통한 서비스 품질유지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CQ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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