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고객사 모두 만족하는 양방향 서비스 제공
고객과 고객사 모두 만족하는 양방향 서비스 제공
  • 승인 2005.07.2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6개 서비스센터 3,200석 규모 컨택센터 구축

공공기관, 정보통신 등 50여 고객사 서비스 제공

고객서비스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대표 윤석중 www.ubase.co.kr)는 1999년 설립된 이래 고객사와 고객사의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핵심가치의 확보를 위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유베이스는 전국 76개의 서비스센터와 서울, 부산, 대구, 부천 등 3,2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보유,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혁신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핵심사업인 컨택센터서비스(콜센터)와 정보통신기기 유지보수 서비스(A/S서비스)를 기반으로, 규모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서비스 분야의 최고가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베이스는 비용우위보다 품질우위의 서비스를 지향한다. 대부분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들이 고객사의 만족에 우선하는 반면, 유베이스는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사를 만족시킨다는 전략의 기틀아래 기업의 일방적인 서비스가 아닌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운영하여 고객과 고객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품질에 대한 상호간의 의견을




제시하고 고객사와 유베이스간의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수준협약(SLA)제도를 실행하여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상생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유베이스의 경쟁력은 A/S와 컨택센터를 연계한 원포인트 서비스이다. 유베이스는 대규모 컨택센터와 전국 A/S 인프라를 이용, 고객 상담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A/S망을 활용해 문제점까지 해결한다. 이를 기반으로 원포인트 아웃소싱이 필요한 기존의 제조업, 외국계 기업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현재 공공기관, 정보통신분야, 금융기관, 교육기관, 홈쇼핑업체, 제조·서비스 분야, 언론·보험분야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50여 고객사의 서비스 아웃소싱을 담당하고 있으며 ‘아웃소싱서비스 대상’, ‘지식오피스 대상’, ‘2005 한국서비스대상 콜센터 부문 경영혁신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 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윤석중 사장은 “핵심사업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기업 시장외에 일반 소비자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장 아웃소싱업계 리더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며 “직원 개개인에 대한 비전 제시와 신뢰와 원칙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 주인의식을 심어주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