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전문업체 유베이스(대표 윤석중 www.ubase.co.kr)가 SKY텔레텍과 콜센터 대행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유베이스는 콜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SKY텔레텍에서 출시한 상품 및 A/S 문의 응대, 각종 민원처리, 고객만족도 체크 및 불만사항을 처리하는 해피콜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한 이메일 상담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아웃소싱으로 SKY텔레텍은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팬택과의 합병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유베이스는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아웃소싱 방침을 결정한 SKY텔레텍의 3차례에 걸친 내부심사 및 현장방문을 통해 적합 업체로 선정됐다.
윤석중 사장은 “이번 SKY텔레텍 콜센터 운영 계약을 수주,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콜센터 아웃소싱 산업에서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 요소를 끊임없이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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