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로시스템-국내최초 아웃소싱업체 ERP인증 획득
아이비로시스템-국내최초 아웃소싱업체 ERP인증 획득
  • 승인 2006.03.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비로시스템- 2006 HR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인사.급여.채용 소프트웨어부문 선정기업

아웃소싱업체 실무 경험자 중심, 폭넓은 노하우 보유

아웃소싱업체 프로그램 개발 및 실무자로 구성이 되어 아웃소싱 관리 솔루션 개발 및 실무노하우에 대한 경험이 많은 아이비로시스템(대표 김영철 www.ibro.co.kr)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사/급여/채용 소프트웨어 우수 기업에 선정되어 2년 연속 리딩기업의 영예를 차지했다.

아이비로시스템은 특정 사업분야에서 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 개발을 하여 국내최초의 아웃소싱업체 ERP인증을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받았다.

또한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진흥청이 인정하는 인력아웃소싱업체 ERP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비로 시스템은 고객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고객의 경영목표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경영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과 공존·공영하는 것”을 비즈니스 철학이자 서비스가 지향하는 목표로 노력하는 있는 인사, 급여, 채용 소프트웨어 부문의 리딩기업이다.

현재 정보화 인프라 구축을 통한 기업의 통합화가 중요시되는 기업들은 경영정보시스템, 즉 ERP 도입이 필요하다.

국내 중소기업 기업들도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의 전산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실제로 중소기업의 영세성과 중견기업 또는 대기업중심으로 ERP 시스템이 구축되고 있기 때문에 중소기업으로선 현실적으로 ERP를 구축하기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이에 아이비로시스템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자세로 인터넷 소프트웨어 개발 및 중소기업 대상 인트라넷 구축과 ERP 시스템 구축을 하고 컨설팅서비스와 Server 및 Network장비를 공급하고 있으며, 일본 S




tar-Micronics사와 총판계약을 체결하여 미니 프린터 및 단말기를 공급하고 있다.

아이비로시스템은 기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내부직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보다 포괄적인 관점을 갖고 운영을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직원들도 고객이며 해당 팀의 고객사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체계를 갖추고 사업경영개념의 팀 운영 체계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해당분야의 최고를 목표로 변화되기 전에 먼저 변화하는 직원으로 키우기 위해 외부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외국 정보기술관련 전시회 참관 등을 통해 기술보완 및 신 아이템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때로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 고객사들 중 업무 실무자들의 잦은 퇴사로 업무의 연속성이 없어서 애로를 겪고 있지만 아이비로시스템은 고객사의 애로사항이 나의 애로사항으로 여기고 담당자들이 고객사 담당자 교육은 물론, 업무처리 컨설팅까지 지원해 주고 있다.

[CEO비전- 김영철 사장]

“중·소규모 고객사 대상 ASP서비스 공급 확대”

2006년도에는 아웃소싱관련 S/W 부문에서 기존시스템 업그레이드는 물론, 중·소규모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솔루션 ASP 서비스를 공급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아웃소싱사업인 급여노무관리 아웃소싱 및 IT 아웃소싱분야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기술부문에서는 인터넷기반 외부정보검색엔진을 통한 정보검색서비스사업을 정착할 계획이며 중·단기 개발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 정보시스템의 핵심요소별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종합 SI업체로서의 우량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그리고 자기회사의 자체 인프라만 가지고 운영하는 경영이 아닌 비즈니스파트너들과 가상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나아가 경쟁자들과도 협동전략을 구사해 보다 적극적으로 회사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