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PC수리 '윙서비스'전국 확대
유베이스, PC수리 '윙서비스'전국 확대
  • 승인 2006.03.13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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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 동안 실시한 서비스 95%이상 만족
아웃소싱 전문업체 유베이스(대표 윤석중 www.ubase.co.kr)는 기종과 상관없이 PC를 수리해주는 '윙(WING)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한다.

지난해 9월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시범적으로 '윙서비스'를 실시한 유베이스는 3월부터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기로 하고 사업을 본격화했다. '윙서비스'는 유베이스가 대기업 브랜드 PC 애프터서비스(AS) 대행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컴퓨터 고장수리와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6개월 동안 실시한 윙서비스에 대해 소비자 95% 이상이 만족하는 결과를 거두었으며 특히 고객 불만이 컸던 완벽수리, 친절, 가격 면에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이 회사는 출장비 무료, 지정 상담원제 운영, 수리 후 품질보증 서비스, 현장 결제 시스템 등을 통해 낙후된 서비스 질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윤석중 사장은 "서비스 전국화를 통해 동네 전파상 등에 의존하고 있는 컴퓨터 AS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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