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휴먼앤잡, 인사·노무관리 전문가 그룹 장점
다우휴먼앤잡, 인사·노무관리 전문가 그룹 장점
  • 남창우
  • 승인 2006.06.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 구미지역대표 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 다우휴먼앤잡

과당경쟁 탈피…서비스로 고객 신뢰 쌓아

‘원칙과 신의를 바탕으로 하여 고객사와 함께 공동의 가치를 추구하는 회사'를 표방하는 다우휴먼앤잡(대표 김창수)은 생산제조전문아웃소싱을 주력으로 하여 업무위탁, 채용대행, 시설경비업, 위생관리용역업을 겸비함으로서 상호보완 및 시너지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업체다.

창업 5개월만에 아웃소싱인원 200여명 달성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구미지역내 대표적인 아웃소싱전문업체로서의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이는 지역내에서 김창수 사장이 대기업 직장생활에서 21년간 닦은 인사/노무/총무관리경력과 노무관리전문가(국무총리표창)로서의 노하우를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이회사의 서비스 강점은 회사경영방침에 따라 원칙과 신뢰를 중시하기 때문에 과당출혈경쟁은 절대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대신 고객사에게 적정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대가로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하고 철저히 실천한다.

이와함께 무료로 서비스되는 노무관리컨설팅도 자랑이다. 노무 및 조직관리 전문가 그룹으로서 특히 중소기업의 인사·노무관리업무에 있어서 중요한 조언자역할 및 해결방안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직원관리와 육성에도 만전을 기한다




. 신입사원은 현장 투입전에 반드시 사장이 직접 신입사원 입직교육 및 정신교육을 시켜서 직장인으로서의 기본자세를 정립시킨 후 고객사 현장에 투입한다.

‘경신직훈개발센터’와 직업훈련교육업무를 제휴하므로써 교육이 가능하며, 자체수련원에서 별도의 사원자질향상 특강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자체 보유한 구미시 근교의 ‘다우직원수련원’에서 주기적으로 피로회복과 단합을 위한 야유회 행사를 가지고 자체농장에서 생산한 과일을 직원들에게 나누어주며 애사심을 고취시킨다.

다우휴먼앤잡은 수많은 과대 선전구호보다는 항상 ‘최선의 노력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므로서 구미지역 뿐만 아니라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아웃소싱 리딩컴퍼니가 되는 것을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

[CEO 비전 - 김창수 대표]

갈수록 가속화되어가고 있는 21세기 경영환경의 변화는 공·사기업을 막론하고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요구하고 있으며, 나아가 경쟁력있는 인력활용시스템 구축과 제반 경영요소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잘 운용하느냐에 기업의 사활이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다우휴먼앤잡은 인재파견과 아웃소싱 분야의 지식과 경륜을 겸비한 전문가 그룹으로서 고객사의 현상을 정확히 카운셀링한후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