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피플, 온·오프라인 통합 종합 HR서비스 실현
지앤지피플, 온·오프라인 통합 종합 HR서비스 실현
  • 남창우
  • 승인 2007.02.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한국 HR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지앤지피플 (인재파견 부문)

지앤지피플(대표 이정근 www.gngp eople.com)은 ‘존경 받는 종합HR서비스 기업’을 실현키 위해 다우그룹의 계열사가 투자해 출범한 HR서비스 기업이다. 2002년 3월 뒤늦게 온라인 HR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끊임없는 노력으로 역경을 극복하며 놀라운 성장을 거듭해 왔다.

이 회사는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 헤드헌팅 전문 ‘스카우트코리아’, 인재파견·아웃소싱 전문 ‘휴먼아웃소싱’이 온·오프라인으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종합 HR서비스를 실현함으로써 HR아웃소싱 산업의 제2의 도약을 리딩하고 있다.

고급 헤드헌팅 써치펌을 표방하는 스카우트코리아는 국내유수의 대기업과 외국계기업, 유명 벤처기업을 주 고객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현재 난립한 소규모 헤드헌팅업체와의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인재파견·아웃소싱사업부인 ‘휴먼아웃소싱’은 최근 일방문자 15만 명을 초과한 취업포털 ‘사람인’의 집중적인 지원을 받아 2006년 사업부문 230%의 높은 성장을 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휴먼아웃소싱’은 100여 고객사의 파견·아웃소싱 니즈를 정확히 분석하여 빠르고 정확한 리쿠르팅과 매칭시스템으로 도입 초기부터 고객사의 만족도가 높고, 파견배치 후에도 HR전문지식을 갖춘 담당(잡매니저)들이 파견스텝을 지원·관리함으로써 근무만족도를 높여 고객사를 위한 워크서비스(Work Service)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내부직원들의 전문성을 높
높이고자 외부 HR교육은 물론 내부 학습조를 운영하여 전직원을 잡컨설턴트로 성장시켜 직원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어주고, 직원들의 열정을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펼쳐가고 있다.

[대표이사 제언]

"HR사업에 온기 불어넣을 것"

이 정 근 대표

지앤지피플은 취업 취약지역에 있는 장애인·고령자·여성인력에도 관심을 갖고 사회적 일자리 창출과 취업지원사업을 펼치기 위해 중앙고용정보원, 한국사회적성개발원 등과 제휴를 체결, 사회적 기업 활동을 전개 ‘존경받는 HR서비스 기업’으로 우뚝 선다는 미션을 수행중이다.

지난 시간이 초석을 다지기 위해 기본에 충실 하는 시간이었다면 다가올 미래에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혁신과 열정에 모든 노력을 집중하겠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종합 HR서비스를 통해 즐거운 제2의 창업,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 가겠다. ‘人’이라는 글자에 나타나 있는 서로 기대고 의지하고 서있는 ‘사람의 모습’을 되새기며 사람과 사람을 맺어주는 HR사업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겠다.

소중한 인재를 통해 발전을 꿈꾸는 기업, 직업을 통해 자아실현을 이루고자 하는 구직자 그들의 열정을 이어주는 효과적이고 믿음을 주는 가교가 되겠다.

누구나 편하게 찾을 수 있고, 누구나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구직자와 기업의 웃음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회사가 되겠다. 직원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경영을 펼치겠다. 직원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는 기업, 직원의 뜨거운 열정을 존중하는 기업, 일등인재가 만들고 일등인재를 키우는 경영철학을 지키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