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인재 비즈니스 그룹 위상 다져
유니에스, 인재 비즈니스 그룹 위상 다져
  • 강석균
  • 승인 2007.04.1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성 1800억, 도전 2010’ 슬로건

지난 2004년 HR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매출 1000억원 시대를 연 유니에스(대표 이용훈 www.u nies.com)는 그 이름에 걸맞게 1990년 설립 이래 줄 곳 업계 1위를 지켜오며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사업 분야는 인재파견, 업무아웃소싱, 교육훈련, HR컨설팅 등으로 분류되며, 특히 병원지원업무, 고객센터위탁운영, 공항보안검색, 통신, 방송, 언론, 금융, 공공부문, 물류유통부문 등 그룹사, 대기업, 중견기업에 다양한 고품질 파견 및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 및 성공 파트너로서 인정을 받아 왔다.

서비스의 특징은 첫째, 우수한 인력선발에서부터 시작된다. 이미 자체 인력 풀(job.unies.com)을 통해 모집과 선발을 하고, 철저한 업무 지식 교육과 CS교육과정 이수 후 서비스 현장으로 투입된다. 둘째, 철저한 사후관리와 보수교육을 통한 고객사 서비스 품질향상을 꾀한다.

서비스 접점현장에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및 분석, 서비스경진대회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품질 향상 및 교육을 통해 한층 더 고품질 HR아웃소싱 서비스를 추구해가고 있다. 셋째, 다양한 고객서비스 개발이다. 고객사 사업장별로 상이한 분야에서 다양한 아웃소싱 서비스 개발로 고객사의 요구와 핵심역량강화 및 생산성 향상에 지대한 기여를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뢰관계를 형성해 가고 있다.
<





HR아웃소싱 사업의 원활한 지원을 위하여 인터넷 구인구직 취업센터(Job.unies.com)를 운영하여 지난 1월말 약 13만여명의 인력DB를 구축하였고, 업계 최초로 통합전산망(ERP) 구축,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획득, 한국아웃소싱서비스 대상(大償) 수상, 2005 대한민국 전문기업 그랑프리 수상과 외래 친절서비스경진대회 개최, 분당서울대병원 및 삼성서울병원 우수협력사 선정, 2006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 2007 HR아웃소싱리딩컴퍼니3년 연속수상 등, 명실 공히 종합 인재비즈니스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유니에스는 “UNIES 2010”이라는 중장기 계획을 발표하고, 각 사업 분야별 전문그룹화로 역량을 집중하고 전문역량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로 명실공히 최고의 아웃소싱 전문 그룹으로 브랜딩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용훈 대표는 “HR아웃소싱 산업은 법적 제약 및 사회적 인식문제는 반드시 개선되어야 하며, HR아웃소싱 기업전체가 서비스품질향상과 경쟁력을 높이면 무한한 발전가능성이 있는 분야” 라며 “사회적 인식을 전환시킬수 있는 노력을 끊임없이 전개할 것”을 강조한다.

유니에스는 비정규직법안 시행 등 경영환경 변화에 대하여 적절한 대응과 도약의 기회로 삼고 지속되어온 자신감을 바탕으로 2007년 “달성 1800억, 도전 2010”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전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