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수강기간 특별연장 이벤트 실시
에듀윌, 수강기간 특별연장 이벤트 실시
  • 나원재
  • 승인 2007.04.2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료는 그대로, 수강기간은 두 배로
온라인 자격증/고시 전문사이트인 에듀윌(www.eduwill.net, 대표 양형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수강기간 특별연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강료는 오르지 않은 채 수강기간을 두 배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본 교재 뿐만 아니라 문제풀이 교재도 포함되어 있어 그 동안 자격증 취득 준비를 미룬 수험생들에게 경제적 부담과 수험기간에 대한 심리적 부담을 크게 줄여 줄 것으로 보인다.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에듀윌 창립15주년 기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수강신청 시 바로 이용할 수 있는3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과 ‘




‘30일만에 합격하기’라는 온라인 소책자를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 9/10급 공무원, 사회복지사, 유통관리사, 검정고시 등의 자격증/고시 분야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교육과정의 경우 이번 수강기간 특별연장 이벤트로 인해 올해는 물론 내년까지 수강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넉넉하게 자격증 준비를 할 수 있어 어버이날을 위한 이색적인 효도 선물이 될 것”이라며, “평생교육 자격증으로서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