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티글로벌, 생산∙제조 취업포털전문사이트 오픈
디엠티글로벌, 생산∙제조 취업포털전문사이트 오픈
  • 나원재
  • 승인 2007.04.2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엠티글로벌(대표 이석원)이 생산, 제조 취업포털전문사이트 www.workorea.com를 오픈했다. www.workorea.com은 최근 국내 제조산업의 빠른 공동화 현상이 제기되고, 경기위축 등으로 인해 흘러나오는 제조분야의 인력난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디엠티글로벌의 www.workorea.com은 채용에 소요되는 시간, 비용의 부담이 큰 중소제조기업들의 채용편의를 제공한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기업과 유기적인 시스템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공급할 계획”이라며 “대기업이 가지고 있는 리쿠르팅 센터를 중소기업 홈페이지에 연동하는 서비스와 자동스크랩, 메일링서비스 등 특화되어 있는 몇 가지 서비스를 통해 채용솔루션의 전국 네트워크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의 온라인 사업중 취업(구인구직)포털사이트에도 새로운 틈새기업이 머리를 들고 있다.
이미 국내 기업이 이용하는 채용을 위한 매체 즉, 신문광고, 취업박람회, 전문대행사, 온라인 취업포털 중 온라인 취업포털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의 75%가 넘어서고 있으며, 일부 대기업들은 계열사별, 지역별로 운영하던 채용을 온라인으로 통합하는 리쿠르팅센터를 자체 운영, 수시모집 체계를 갖추고 있다.

현재 분야별 전문 취업사이트를 살펴보면 www.telejob.co.kr (텔레마케팅 취업포털 ) www.drivers. co.kr (운전,지입 취업포털) www.worker.co.kr (건설 전문 취업포털) www.pochajob.net (중국취업포털) www.designerjob.co.kr (디자이너 취업포털) www.mediajob.co.kr 매스컴 취업포털 등이 있으며, 이 사이트들은 해당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며, 틈새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