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후불제 창업 컨설팅 서비스
가비아, 후불제 창업 컨설팅 서비스
  • 나원재
  • 승인 2007.05.1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인터넷 비즈니스 업체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목표 매출액에 도달했을 시에만 컨설팅 비용을 받는 후불제 창업 컨설팅 '함께 성공'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함께 성공' 서비스는 쇼핑몰 디자인, 상품 촬영, 인터넷 마케팅, 이벤트 기획 및 쇼핑몰 분석 보고서에 이르는 창업 운영 전반의 문제들에 대한 해결점을 모색하고 개선해 나가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특히 전문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2인 1조가 되어 직접 쇼핑몰 창업 및 운영에 투입되어 컨설팅을 지원하며, 창업자들이 가장 염원하는 목표 매출액에 도달할 수 있기 위한 다방면의 운영 기획 및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성공에 대한 확신없이 컨설팅 비용을 지불해야 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후불 성과급제를 도입, 창업자가 초기에 산정한 목표 매출액에 도달할 경우에만 컨설팅료를 지불하게 되어 창업자가 갖게 되는 리스크를 최대한으로 줄인다는데 그 의의가 있다.

가비아 관계자는 "`함께 성공 컨설팅'은 조언자의 역할에만 그쳤던 기존의 무료 창업 상담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동반자의 개념으로 새롭게 이끌어 낸 것"으로 "이를 통해 특화된 온라인 마케팅 지원과 성공 확률을 제고시켜주는 성공창업 컨설팅 서비스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