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컨택센터업계특집 엠피씨-컨택센터 운영대행 및 시스템 구축서비스 동시 제공
2007년컨택센터업계특집 엠피씨-컨택센터 운영대행 및 시스템 구축서비스 동시 제공
  • 김상준
  • 승인 2007.08.0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년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성장가능성 인정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 pc.co.kr)는 1991년에 설립된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으로서 컨택센터 운영대행 및 시스템 구축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업계 리딩기업이다.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와 인프라 구축 서비스를 영위하는 독특한 사업구조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엠피씨는 지난 2005년 1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면서 그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고객감동을 위한 CRM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고객과 기업의 최 접점에 있는 컨택센터가 중요한 고객마케팅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금융, 통신, 유통,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의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엠피씨는 각 프로젝트의 특성에 맞게 세분화 된 상담원 교육 실시, 관련 전공자 우선채용 등 차별화 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컨택센터에 헬스키퍼제도를 도입해 상담원들의 건강을 체크·관리하는 등 복리증진에도 힘써 컨택센터 상담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공공 및 건설산업 분야에 이르기까지 컨택센터를 필요로 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시켜주는 컨택센터의 중요성을 최고경영자들이 다시 생각하게 되면서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고객감동을 위한 수요가 커질수록 컨택센터의 필요성은 더욱 증대될 전망이다. 엠피씨는 확장되어 가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산업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문적인 서비스를 위한 교육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엠피씨는 ‘2010, 대한민국 No.1 Marketing Service Provider’라는 중장기 비전을 가지고 2010년 매출액 2,000억원 및 영업이익 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신규고객유치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고, 고부가가치 사업인 CRM 솔루션과 ASP서비스(컨택센터 임대서비스)의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 수익률을 높일 계획이다. 지난 해 설립한 글로벌 합작회사 MPCTI(MPC Technology International, Ltd.)를 통해 중국 및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도모하고, 컨택센터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뉴비즈니스를 발굴해 업계 1위의 위상을 확고히 하는데도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조영광 사장은 “최근 확대되고 있는 시장을 우위 선점하기 위해, 신규시장 공략 및 지방진출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현재 영위하는 사업 외에도 추가 성장동력을 발굴해 회사의 면모를 새로이 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CRM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