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실버고객 콜센터 우대서비스" 실시
부산은행, "실버고객 콜센터 우대서비스" 실시
  • 김상준
  • 승인 2007.10.24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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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10월22일 부터 콜센터(1588-6200/1544-6200)에서 "실버고객 콜센터 우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실버고객 콜센터 우대서비스'는 은행 이용에 많은 불편을 느끼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해 콜센터 상담 요청시 일반고객 보다 최우선으로 상담이 가능토록 하여 각종 금융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부산은행은 '시각장애인 전용콜센터(051-669-2580)'운영, '부산은행 119 금융구조대(051-669-0119, 홈페이지 www.pusanbank.co.kr )' 상담 서비스 운영 등 다양하고 특화된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은행 고객만족부 권강현 부장은 "이번 실버고객 콜센터 우대서비스는 부산은행 창립40주년 기념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일반시민이 제안한 서비스로, 앞으로도 고객의 작은 소리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감동과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콜센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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