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콜센터 현장사례집 발간
우체국콜센터 현장사례집 발간
  • 김상준
  • 승인 2007.12.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체국콜센터 상담 사례집'행복 통통 기쁨 배달2 두 번째 이야기'가 발간됐다.

우체국콜센터는 정부기관 최초의 콜센터로 주목받는 가운데 그동안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VOC 관리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민원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이번 사례집에서는 현장의 뒷이야기들을 직원들의 육성으로 솔직하고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고객, 상담원, 집배원들간의 행복한 마음이 어우러진 '행복한 시간 행복한 이야기', 고객감동을 위해 열심히 뛰고 달리며 땀흘리는 일터 이야기 '고객감동 일번지 우체국콜센터'가 실려 있다.

또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돋보이는 '고객의 소리', 직원들의 동호회 활동 등을 담은 직원들의 희노애락 '고객의 꿈을 만드는 사람들'등 230여명 직원들의 사례들을 통해 고객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우체국 콜센터 상담원들의 투철한 서비스 정신과 사람 사는 정겨움을 엿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