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추구 고객만족도 지속적 개선
품질경영 추구 고객만족도 지속적 개선
  • 김상준
  • 승인 2008.02.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한국 HR 아웃소싱리딩컴퍼니 컨택센터부문 선정


세분화되는 고객 요구에 맞는 공격적 마케팅내부 경쟁력 강화 다양한 서비스 요구 대응


인플러스(대표 전정화)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품질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개선과 증대를 최우선 과제로 하고 있다.

컨택센터 장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7년도에는 도시가스 컨택센터와 보광 훼미리마트 컨택센터 구축 운영, 인포머셜 등을 통한 365일 24시간 컨택센터 운영기능을 강화하여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를 하고 있다. 특히, 금융관련 CRM업무, 가전업계 컨택센터 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컨택센터 사업분야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오고 있다. 2008년도에는 국민연금관리공단의 4대 광역시 컨택센터를 수주하여 수도권을 포함한 지역 컨택센터의 확장 기반을 마련하기도 하였다.

현재 인플러스의 주요 전략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는 컨택센터 사업은 CRM 프로그램 구축과 실행, 컨설팅 등 고객관리로 전문회사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특히, 상담 중심의 컨택센터를 세일 및 마케팅, 고객 리서치 기능을 구현하는 MIC (Marketing Intelligence Center) 컨택센터로의 진화를 준비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인플러스의 강점은 다양한 업종의 비즈니스 파트너간의 연계 프로그램 기획 및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과 국내 최대 고객을 운영하는 콜센터 운영을 통한 CRM 컨설팅 및




분석, 운영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인·아웃바운드의 운영비율이 5:5로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구축했으며 신당동 컨택센터를 명동으로 이전했다.

또한 컨택센터 사업을 통한 연계사업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대기업 온라인 에듀 사이트를 오픈하고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펜션사업과 컨택센터를 병행 운영함으로써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컨택센터 운영에 강점을 가지고 외부적으로는 보험 전문 TM 회사를 설립, TM에 대한 노하우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다. 또한 단순 수주 영업 위주가 아닌 독창적 비즈니스 모델을 통한 제안영업이 강점이다. 지난해부터 전략운영파트를 가동, 프로젝트에 대한 분석 툴(Tool)을 마련하고 고객사와 운영사가 가지고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조건 합의를 통한 맞춤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인플러스는 열정과 지식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확보 및 양성, 훌륭한 교육프로그램과 내부 교육 강사진을 통한 조직 구성원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이야말로 컨택센터 업계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인플러스의 보이지 않는 숨은 경쟁력이다.

2008년도에는 보다 더 다양한 분야의 컨택센터 증설 및 구축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특히, 공공분야 확대를 통한 영업력을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요구에 100%만족을 위한 연구개발 및 사업특성을 고려한 조직운영의 노하우를 통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