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사람인, 2008 HR 지식포럼 개최
에듀사람인, 2008 HR 지식포럼 개최
  • 나원재
  • 승인 2008.03.1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방향 제시 및 관련 솔루션 제공
취업 및 기업 교육사이트 '에듀사람인'(대표 이정근 www.edusaramin.co.kr)이 주관하고 한국인재배출센터와 한국오라클이 공동 주최한 '2008 HR 지식포럼'이 오는 3월 25일부터 이틀 간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기업의 성과 창출을 위한 인사전략으로 조직 문화를 어떻게 관리하고 인재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해 국내 HR 관련 전공 교수 및 관련 업계 전문가 위주의 교육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HR 분야의 향후 방향을 제시하고 HR 담당자들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듀사람인 측은 "기업 경영에서 창조와 혁신이 강조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조직 내




재의 역할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단순한 인재 채용과 육성이 아닌 조직의 고성과 창출과 조직원의 Right people화 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럼의 교육 대상자는 기업의 인사, 교육, 연수, 기획 담당자 및 부서장, 대표이사로서 약 3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포럼 자료집과 베스트셀러, 중식 및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문의 및 신청은 해당 홈페이지 'www.edusaramin.co.kr/forum2008' 또는 전화번호 '02)2025-4595'과 이메일 'rootkeun@saramin.co.kr'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