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간 500여개 기업 10,000여명 맞춤서비스
12년간 500여개 기업 10,000여명 맞춤서비스
  • 김상준
  • 승인 2008.04.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 인재파견 산업을 이끄는 대표기업

단순한 연결 아닌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일하는 즐거움을 만들어 가는 행복추구기업 제니엘(대표 박인주 www.zeniel.co.kr)은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이라는 기업목표 아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1996년 1월에 설립하여 창립 12주년이 된 제니엘은 국내 500여개 대기업 및 종합병원에 10,000여명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아웃소싱 기업이다. 구인과 구직의 단순한 연결이 아니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에게는 전문성과 효율성을 제공하고, 구직자에게는 교육을 통해 희망하는 일을 찾아 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인재사관 학교라고도 불리는 제니엘은 우수한 인재들만이 우수한 인재를 알아보고 관리 할 수 있다는 신념에 따라 본사 직원들에 대한 교육 과정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전 임직원이 참석하는 MBA교육을 매주 수요일에 실시하며, 실무자교육, 중견관리자 교육, 팀장 교육 등 직급별 교육과 간병인 교육, 간호보조교육, CS서비스 교육, 상담 skill교육 등의 직무별 교육을 운영중이다.

이러한 모든 교육 과정은 일방적인 주




입식 교육을 벗어나 토론과 발표, 세미나 형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시행 후 평가하여 성적이 우수한 직원에게는 해외 연수의 기회를 주는 등 적절한 동기 부여로 교육에 대한 열의를 북돋아 주고 있다.
제니엘의 존재가치는 사회의 각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과 서비스 영역을 개발하여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인재 발굴에 노하우를 갖고 있는 잡매니저들이 구직자와의 1:1 상담을 통하여 각자의 특성, 경력 등을 파악하여 적재적소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금융권, 관공서, 제조, 판매, 호텔, 콘도 및 캐터링, 페이롤서비스, 시설관리, 컨택센터, 병원 진료보조, 간병업무, 채용대행, 신용카드배송, 우체국 업무 등 종합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분사화를 통해 분야별 전문성을 추구하고 있다.

무제휴로 선진 간병관리기법을 도입, 업계 최초 ISO9001 인증, 상공의 날 대통령 표창 등에 이어 2007년 제 34회 상공의 날에는 기업의 능률적인 운영체제 마련은 물론 고용증대와 개인의 전문적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이 인정되어 동탑산업훈장수상을 수상하는 등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