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대기업 신입채용 줄이어
하반기 대기업 신입채용 줄이어
  • 곽승현
  • 승인 2008.07.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하반기를 맞아서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현대상선, 미래에셋생명, LG필립스디스플레이 등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현대상선(www.hmm21.com)은 영업/영업관리, 기획, 회계, 재무 등 관리 지원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08년 8월 졸업예정자, 학점은 3.0 이상, 토익 800점 이상으로 전공제한은 없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21일 오전 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 제출해야 한다.

◆ 미래에셋생명(www.miraeasset-life.com)은 신입 금융컨설턴트를 모집한다. 전문대학 2~3년제 이상 졸업자로 직장경력 2년 이상자, 장교출신, 전문직, 금융권 종사자, 대학원 출신자 등은 우대한다. 25일까지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LG필립스디스플레이(drs.lgphilips-displays.com)는 신사업부문 지원그룹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08년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회계 전공자, 영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만 받는다.

◆ 고려제강(www.kiswire.com)은 해외영업 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학 08년 2월 졸업자, 8월 졸업예정자로 상경, 어문계열 전공자,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하며,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 LG생명과학(www.lgls.co.kr)은 마케팅부문 학술팀, 진단사업부 학술담당, 해외영업사업부 부스틴영업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페더럴인슈런스컴퍼니(www.chubb.com)는 업무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연령, 학력, 전공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관련분야 2~3년 경력자, 토익 830점 이상, 컴퓨터 사용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11일까지 지원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대성(~10일), 한국후지제록스(~10일), LG엔시스(~13일) 등에서도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