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졸 채용 소식 풍성
초대졸 채용 소식 풍성
  • 곽승현
  • 승인 2008.07.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기에 앞서 초대졸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초대졸자 채용속보’에 따르면 LG상사, 광주은행, 삼보컴퓨터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LG상사(www.lgicorp.com)는 전문비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일어회화 능통자, 영어회화 가능자, 비서학 전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광주은행(www.kjbank.com)은 창구텔러를 채용한다.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08년 8월,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성적 B학점 이상인 자, 1984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병역필 자는 1982년)에 한한다. 토익 700점 이상,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삼보컴퓨터(www.trigem.co.kr)는 세무회계업무를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회계관련 경력자, OA 및 SAP 사용가능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 더페이스샵(www.thefaceshop.com)은 전산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초대졸이상 학력 소지자로 직무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은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 이스트소프트(www.estsoft.com)는 총무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이상으로 198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 대한스텐레스파이프(www.suspipe.co.kr)는 생산기술, 기술개발, 품질보증 등 5개 부문에서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신입은 관련학과 졸업자, 경력은 자동차 부품업계 관련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접수는 31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로 할 수 있다.

◆ 일성엔지니어링(www.ilsungeng.co.kr)은 환경 및 기계, 배관, 토목, 건축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국내 2년제 정규대학이상 졸업자 및 08년 8월, 09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해당분야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내사접수는 18일, 이메일 접수는 19일까지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