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유엠에스앤씨-“사람을 존중히 여기는 기업” 팀웍 극대화
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유엠에스앤씨-“사람을 존중히 여기는 기업” 팀웍 극대화
  • 김상준
  • 승인 2008.07.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력 있는 전문 상담사 확보 특화된 서비스 제공

KT출자법인으로 출발한 IT특수상담 전문기업 유엠에스앤씨(대표 박재선 www.umsnc. co.kr)는 “사람을 존중히 여기는 기업” 이라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임직원과 상담사도 서로 존중하며 함께 하는 회사로 키워가고 있다.

조직내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팀웍을 극대화하기 위한 원활한 소통은 직원들과 함께 하는 경영실현과 조직의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에너지로 자리잡았다.

유엠에스앤씨의 강점은 KT의 특수사업분야 상담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과 전문 상담사를 확보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KT고객을 위한 컨택센터를 운영하면서 KT의 강점을 살려 컨설팅 능력 및 인력, 조직의 기반을 확고히 다지며 준비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금년 초에는 고객만족을 위한 인격함양과 역량강화를 위하여 임직원 전원이 ‘카네기연구소‘ 교육을 수료했다.

특히, 전문성 강화를 위하여 내부시스템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마인드 교육 등 차근차근 내실을 단단히 하여 100년 기반을 준비하는 기업을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IT전문기업으로는 드물게 국제인증원으로부터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부문’에서 ISO 9001:2000을 인증 받았다.

이외에도 헤럴드경제에서 ‘2008년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기업& 인물’로 선정됐고, 박재선 사장은 ‘아웃소싱전문가’로 선정되는 등 컨택센터 운영부분에서 눈부시게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국에 걸친 솔루션, KT-PCS, 국제전화 등 KT에서 운영하던 특수사업분야 상담전화와 고객만족도 및 상담에 대한 품질평가센터 등 1000석의 상담업무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이외에도 컨택센터(전화상담, 사이버 상담) 구축 및 운영 컨설팅업무, 정보통신 및 전자상거래 관련 유통업무, 전화, 인터넷 통신판매업무, 근로자 파견업무, 컨텐츠 개발, 설비임대 유통업무, 정보통신공사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다.

유엠에스앤씨는 금년 10월경 KT컨택센터의 군포 사옥이전에 따라 상담사의 출퇴근거리 등 근무여건 변동으로 일부 상담사의 이직이 예상됨에 따라 안양, 안산 등 군포 인근지역에 거주자 대상으로 상담사를 모집할 계획이다.

박재선 대표는 “고객만족지수가 낮은 기업은 도태되는 것은 물론 국가 전반적인 경기에 커다란 영향을 미친다”며 “유엠에스앤씨는 고객만족을 최우선하며 IT특수분야의 전문상담센터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기업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