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한국콜센터-고객의 소중함을 실천하는 ‘행복 기업’
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한국콜센터-고객의 소중함을 실천하는 ‘행복 기업’
  • 김상준
  • 승인 2008.07.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택상담에서 통신판매·렌탈까지

토털 IT 상담전문기업 한국콜센터(대표 서정호 www.kccen ter.co.kr)는 KT의 100센터 상담업무를 맡아 1000여명의 상담석을 운용하고 있는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회사이다.

한국콜센터는 일반적인 상담에서 탈피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IT 전문기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위하여 “행복을 만드는 Best KC”를 슬로건으로 하여, 고객에게는 감동을 직원에게는 희망과 가치를 줄 수 있는 우수기업으로 도약을 꾀하고 있다.

특히 2008년도에는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상담인력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넓혀 새로운 컨택센터 수주(전화·사이버상담, 시스템 구축, 각종 프로그램 개발), 통신판매업, 정보통신공사업, IT렌탈 및 인력파견사업 등 매출구조 다변화 및 수익성 증대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OK 할 때까지” 함께 하는 고객감동서비스 구현에 최선을 다하고 내부적으로는 전 사원의 역량과 의지를 한 방향으로 뭉쳐 개인보다는 전체를, 회사보다는 고객을 위하는 도전과 열정으로 사원가치, 고객가치, 주주가치를 극대화하여 국내 최고수준의 서비스와 다양한 수익기반을 동시에 갖춘 기업을 목표로 설정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08년 6월 20일에는 부산의 IT전문학교인 부산여자대학과 산학협력체결을 맺어 언제나 우수한 상담사를 확보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평소 서정호 대표는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만이 종사원과 더불어 발전하며 나아가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1000여명의 상담사 및 임직원에게 교양과 지식을 넓히기 위하여 국내·외 유수 도서를 수시 공급하고, 온라인 매체를 통한 교양강좌, 언어능력 등 개인의 실력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체력증진을 위한 매주 수요건강의 날을 선포하여 마라톤, 등산, 배드민턴, 탁구 등 팀별 모임을 가지게 하는 세심한 베려도 아끼지 않는다.

이제 창립2년 차인 한국콜센터는 안정된 경영과 인화단결을 기반으로 신 사업에 대한투자확대와 상담 및 정보통신 부문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최고의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