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세코 컨택센터, 보험업계 최초 CMS 인증 획득
휴세코 컨택센터, 보험업계 최초 CMS 인증 획득
  • 김상준
  • 승인 2008.09.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28일 ㈜휴세코에서 운영중인 LIG 손해보험의 고객콜센터가 보험업계 최초로 CMS인증(Contact Management System certification)을 획득하고 8월 28일 인증식을 실시하였다. CMS 인증이란 한국산업경영시스템 학회의 인정하에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이 인증을 실시하고 컨택센터협회(경영인증원)가 지원하는 새로운 인증제도로, 현재 일반적인 산업에서 실시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ISO9001)과 콜센터에 전문화된 프로세스 운영수




수준 및 운영성과(CMS:2008)를 하나로 통폐합한 인증이다.

㈜휴세코 컨택센터는 CMS인증을 통해 프로세스 운영수준 및 운영성과를 검증하고, 콜센터 업무를 표준화 작업을 통해 운영업무의 혁신적인 개선으로 우수한 컨택센터 운영 Know-How를 축적하게 되었다.

특히 인증과정에서 전 직원의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및 실행을 위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어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리더기업의 역할을 수행하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