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에스테크놀러지(대표 이상순 www.jnstech.com)는 CTI·ITI 솔루션의 개발 및 공급을 통한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등 다수의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컨설팅 수행으로 노하우를 축적했다.
이를 바탕으로 정부기관 웹서비스 시범사업으로 선정된 웹서비스 기반의 e비즈니스 정보중계시스템의 공동 콜센터 전담사업자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500석 규모의 금융관련 ASP 및 텔레마케팅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력사업은 크게 CTI, ASP, SI사업부문으로 나뉜다. CTI사업부문의 경우 제이앤에스의 CTI 솔루션 제품을 통한 콜센터 컨설팅 및 구축 프로젝트 수행이 주로 이루어진다.
현재 500석 규모로 운영중인 ASP사업부문은 금융·통신·공공·제조·유통·판매·서비스 업체의 고객을 위한 상담 서비스 및 텔레마케팅 토탈 아웃소싱을 수행하고 있다.
SI사업부문의 경우 응용시스템 개발, 솔루션 아웃소싱, SM (System Managemen
또한 현재 운영하는 보험관련 500여석의 콜센터 ASP·텔레마케팅 Total 아웃소싱 업무를 통해 축적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Version up되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신개념의 상담사 어플리케이션 솔루션(Easy iAgent)을 통해 Profit 콜센터 서비스의 차별화 된 온·오프라인 통합 CRM기반 전 방위 마케팅 전략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보험업무 전문 상담원의 채용 및 교육을 통해 ASP 입주업체에 원활한 상담원 아웃소싱도 지원해주고 있다.
이상순 대표는 “CTI·ITI 핵심 기술력 및 금융관련 ASP센터 컨설팅과 운영을 통한 전문성과 효율성을 갖춘 AMS·WFMS·CTI 상담사 어플리케이션 제품화 및 ASP 토탈 아웃소싱 Provider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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