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에스테크놀러지(어플리케이션)-CTI·ITI 솔루션 ‘Total Solution Provider’
제이앤에스테크놀러지(어플리케이션)-CTI·ITI 솔루션 ‘Total Solution Provider’
  • 김상준
  • 승인 2008.09.18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석 규모 금융관련 ASP·텔레마케팅사업 추진

제이앤에스테크놀러지(대표 이상순 www.jnstech.com)는 CTI·ITI 솔루션의 개발 및 공급을 통한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등 다수의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컨설팅 수행으로 노하우를 축적했다.

이를 바탕으로 정부기관 웹서비스 시범사업으로 선정된 웹서비스 기반의 e비즈니스 정보중계시스템의 공동 콜센터 전담사업자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500석 규모의 금융관련 ASP 및 텔레마케팅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력사업은 크게 CTI, ASP, SI사업부문으로 나뉜다. CTI사업부문의 경우 제이앤에스의 CTI 솔루션 제품을 통한 콜센터 컨설팅 및 구축 프로젝트 수행이 주로 이루어진다.

현재 500석 규모로 운영중인 ASP사업부문은 금융·통신·공공·제조·유통·판매·서비스 업체의 고객을 위한 상담 서비스 및 텔레마케팅 토탈 아웃소싱을 수행하고 있다.

SI사업부문의 경우 응용시스템 개발, 솔루션 아웃소싱, SM (System Managemen




nt), IT인프라 구축 등이 있다. 제이앤에스는 서울시청 다산 120콜센터를 비롯해 국세청, 교원공제회 관세청 콜센터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보수 수행의 경험을 바탕으로 공공기관 및 지자체 콜센터 구축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

또한 현재 운영하는 보험관련 500여석의 콜센터 ASP·텔레마케팅 Total 아웃소싱 업무를 통해 축적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Version up되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신개념의 상담사 어플리케이션 솔루션(Easy iAgent)을 통해 Profit 콜센터 서비스의 차별화 된 온·오프라인 통합 CRM기반 전 방위 마케팅 전략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보험업무 전문 상담원의 채용 및 교육을 통해 ASP 입주업체에 원활한 상담원 아웃소싱도 지원해주고 있다.

이상순 대표는 “CTI·ITI 핵심 기술력 및 금융관련 ASP센터 컨설팅과 운영을 통한 전문성과 효율성을 갖춘 AMS·WFMS·CTI 상담사 어플리케이션 제품화 및 ASP 토탈 아웃소싱 Provider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