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스(녹취)-국내 CTI 음성녹취 시장 선도 ‘7천여개 시스템’ 설치
루키스(녹취)-국내 CTI 음성녹취 시장 선도 ‘7천여개 시스템’ 설치
  • 김상준
  • 승인 2008.09.18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권·증권사·통신사·정부 등 대다수 기업 녹취 담당

루키스(대표 김종성 www.lucis.co.kr)는 국내 CTI 음성녹취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지난 99년 창립이래 컨택센터 업계 내 높은 평판과 인지도를 이어오고 있다.

국내 최고의 음성녹취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은 루키스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명확한 대안’을 제시하는 탁월한 컨설팅 능력과 ‘고객 감동’을 최우선 과제로 여기는 고객 서비스 실천, 그리고 제품 자체의 안정성과 신뢰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이미 세계 유수기관에 3만 시스템 이상, 국내 7천여 개 이상의 시스템이 설치 가동 중인 그야말로 ‘검증된’ 루키스의 지능형 음성녹음시스템인 ‘Audiolog’는 국내 굴지의 금융권 및 증권사, 통신사, 공공안전, 정부 부문 등 대다수 기업의 컨텍센터 녹취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대의 엔지니어 및 개발인력 규모를 자랑하며 다방면의 고객지원과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춘 최적의 Customizing을 수행하고 있다. 루키스는 업계최초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며 Happy call 제도 및 방문 모니터링 제도를 시행, 고객과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에 ‘플러스 알파(+α)’가 되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 컨택채널을 통합하여 운용하려는 국내 시장의 니즈를 위해 수년 전부터 전국지점망을 하나로 통합하여 효율적으로 관리, 분석, 통계하는 솔루션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루키스




스의 Audiolog 솔루션은 기존의 주요 TDM방식 PBX는 물론 Cisco. Avaya, 삼성전자, Nortel 등과 같은 VoIP 플랫폼 환경에서도 뛰어난 연동을 자랑하며 지능형 녹음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에는 기존 고객사들에 Screen Recording, Tone Detection 등 한층 완성도 높은Application을 제공하고, 금융권을 대상으로 차세대 컨택센터의 밑그림을 제안하는 “Guiding you to the better way - Creating next generation contact center for Financial Institution manager”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국내 마켓리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루키스는 세계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 리더인 미국 Verint 사와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존의 음성녹취 솔루션 Audiolog, Audiologi360 뿐만 아니라 WFO(WorkForceOptimization) Solution, IP-Surveillance(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분야에서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는 녹취 전문기업에서 한 단계 나아가 루키스의 개발능력 및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Verint의 Voice, Video 분석 솔루션을 접목시켜, 최적의 업무환경 구현을 목표로 Communication, Security 등의 ‘통합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Convergence기업, 루키스’ 로 거듭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