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여식’ 성공리에 마쳐…
‘제1회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여식’ 성공리에 마쳐…
  • 곽승현
  • 승인 2008.10.1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8일, 아웃소싱타임스가 국내 최초로 시행한 ‘제1회 인재파견지도사 자격시험’ 합격자에 대한 기본교육 및 자격증 수여식이 14일 서울여성프라자에서 열렸다.

이번 기본교육 및 수여식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총 109명의 합격자 중 7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 자리에서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는 축사에 이어 인재파견지도사 자격운영규정 안내 및 역할과 사명을 주제로 강의했으며 더불어 아웃소싱산업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조언도 덧붙였다.

이번 인재파견지도사 자격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세 명의 응시자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다. 이번 자격 시험의 최고득점자는 파견업체에 근무하고 있는 도수훈씨로, 자격증과 함께 부상을 받는 영광을 누렸다.

또한 시상에 이어 ‘제1기 인재파견지도사회 창립’ 임원진을 선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제1기
기 인재파견지도사회는 제1회 인재파견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인재파견지도사 간의 모임으로 회원 간 교류 및 우리나라 인재파견 사용 및 산업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회장 1명, 부회장 2명, 총무 1명, 감사 1명의 임원진으로 구성된다.

아웃소싱타임스측은 합격자들의 단체 기념촬영을 끝으로 진행된 이번 수여식이 성공적으로 마치게 됐으며 향후 제1기 인재파견지도사가 인재파견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아웃소싱21닷컴(www.outsourcing21.com)은 11월 5,6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제1기 헤드헌터 양성과정 교육'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전문 헤드헌터가 직접 강의, 실무자들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 02-785-31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