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전 컨택센터 컨퍼런스 개최
제1회 대전 컨택센터 컨퍼런스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8.10.20 09: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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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자 150여명 참석, 분야별 사례발표

컨택센터 운영 표준화에 대한 이해를 통해 컨택센터의 운영 성과향상을 위한 개선방향을 수립 할 수 있는 컨퍼런스가 개최됐다. 14일 대전시 콜센터협의회와 대덕대가 주관하고 한국컨택센터경영인증원이 주최한 '제1회 대전 컨택센터 컨퍼런스'가 대전 대덕대학에서 대전지역 컨택센터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컨택센터 상담 생산성 개선사례 및 연구결과물에 대해 공유하




하고 컨택센터 상담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또한 컨택센터 상담 품질 개선을 위한 필수조건을 통해 컨택센터 운영시 효과적인 상담 품질 관리를 고유했다.

대덕대학교 마케팅관리과 주광신 교수의 '컨택센터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컨택센터 표준화를 통한 업무개선', '고부가가치업무 생산성을 통한 컨택센터 혁신사례'등 사례발표와 '상담품질 개선의 필수 조건', '효과적인 의사소통' 등의 연구발표가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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