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콜센터,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우리銀 콜센터,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 김상준
  • 승인 2008.10.20 09: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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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로 "24시간 365일 상담원 서비스" 등 호평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은 지식경제부가 주관하고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가 주최한 2008 한국콜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국내 최고의 콜센터로 선정돼 국내기업 최초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우리은행 콜센터는「대고객 DM업무 통합지원」과「24시간 365일 상담원 서비스」,「080무료상담서비스」와 선진 콜센터 서비스로 중소기업전용 상담채널인「비즈니스 뱅킹 서




스」,「외국어상담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시행했으며,「영업점 지원 헬프-데스크」,「CRM연계 영업기회알림」,「영업현장 파견지원」,「녹취에 의한 대출연장」등을 선도적으로 실시함으로써 고객과 영업점의 허브 채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다.

김진석 우리은행 고객만족센터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은행은 고객 니즈(Needs)를 선도적으로 충족시키면서 거래하기가 더욱 편리하고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은행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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