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경기침체 대응 위한 HR 지식포럼 개최
사람인, 경기침체 대응 위한 HR 지식포럼 개최
  • 이효상
  • 승인 2008.11.1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 Strategies in Economic Downturn 2008”
전 세계적으로 경제위기 상황인 지금, 기업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인사관리, 인재개발 부문에서도 경영전략을 재수립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사람중심 채용포털 사람인HR(www.saramin.co.kr 대표이사 이정근)은 CEO, 인사, 기획, 재무,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HR 지식포럼-Strategies in Economic Downturn 200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지털조선일보, 한국오라클, 한국인재배출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화)~19일(수) 양일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세계적인 전략 컨설팅사인 액센츄어 코리아의 김희집 대표, 뉴비즈니스 개척과 혁신의 전도사인 이금룡 대표, 토러스투자증권의 손복조 대표 등 국내 최고의 경영자들이 ‘위기극복을 위한 핵심 전략’이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펼친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업의 생존 및 경쟁우위 구축방안, 위기극복을 위한 코칭 리더십, 성과중심 HR을 통한 불황 타개 전략, 위기관리 리더십을 통한 핵심인재의 유지와 몰입도 제고 등 16개의 주제로 구성된다.

강의는 모토로라, BMS코리아, 삼성SDS, 현대오일뱅크, 컴투스 등이 추진하고 있는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사람인HR 황정덕 본부장은 “세계적 HR 컨설팅 기업들인 머서, 헤이그룹, 휴잇어소시엇츠 등이 제시하는 전략적 HR솔루션은 기업의 위기관리 전략을 준비 중인 기획, 인사, 재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최적의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확인 및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edusaramin.co.kr/hrforu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