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스카우트와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에듀윌, 스카우트와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곽승현
  • 승인 2008.12.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등 자격증/고시 전문 교육기업인 (주)에듀윌(www.eduwill.net)이 취업 포털 (주)스카우트(www.scout.co.kr)와 11일, 교육사업 부문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스카우트와 취업, HR 관련 교육 콘텐츠를 공동 제작/서비스하기로 합의하고, 이를 위한 협력체제 구축과 전략적 사업제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서는 ▲교육콘텐츠 사업 활성화를 위해 보유한 인프라와 솔루션의 상호제공 ▲교육콘텐츠 마케팅 공동수행 ▲제휴 사업분야 공동 발굴 및 개발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 9급/10급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번역사, 유통관리사, 부사관, 피부미용사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최초 부동산학 원격평생교육원으로 인가 받은 대표적인 이러닝 교육기업이다.

스카우트는 온라인 리크루팅, 헤드헌팅 및 채용대행, 취업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취업 포탈 기업이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에듀윌과 스카우트 양사가 쌓아온 인프라와 솔루션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스카우트와 함께 한 단계 도약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