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엠씨씨 “2008 ESOM Award” 수상
메타넷엠씨씨 “2008 ESOM Award” 수상
  • 김상준
  • 승인 2008.12.2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권 컨택센터 아웃소싱서비스 품질 향상 공로인정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메타넷엠씨씨가 사단법인 한국생산관리학회로부터 철저한 서비스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11월 22일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서 “2008 Excellence Service Operations Management Award(ESOM Award)”를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사단법인 한국생산관리학회의 20주년 기념식과 더불어 진행된 수상식에는 많은 국내 생산관리학계의 석학들과 유수한 기업의 경영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그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메타넷엠씨씨는 특히 금융권 컨택센터 아웃소싱서비스 분야에서 서비스 품질을 현격히 향상시키고 서비스체계를 새롭게 정립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서비스 제공기업으로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을 하게 됐다.

메타넷엠씨씨의 신인수 대표는 “오늘날의



컨택센터 아웃소싱서비스는 우수한 인력을 선발하여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상담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서비스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 시 되고 있다”며 “직접적인 고객과의 대면채널인 고객상담센터의 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수단일 뿐 아니라,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고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써 기업의 이윤을 증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신대표는 “메타넷엠씨씨는 앞으로도 고객사의 CRM전략을 바르게 이해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상담센터의 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내외 경제상황이 어렵고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2008년 한해 동안 많은 성장과 발전을 이룩한 메타넷엠씨씨는 내년에도 고객사의 대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김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