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계 최초 KS인증 획득
효성ITX,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계 최초 KS인증 획득
  • 김상준
  • 승인 2009.01.1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택센터 아웃소싱업계의 서비스표준화 바람이 거세다.

비즈니스 솔루션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효성ITX(대표이사 이화택, www.hyosungitx.com)는 컨택센터 아웃소싱업계 최초로 KS인증을 획득하고, 13일 본사 대강당에서 표준협회 최갑홍회장을 비롯해 롯데닷컴 관계자 및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식을 가졌다.

KS인증제도란 산업표준화법 제 16조의 KS규격에 적합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장에 주어지는 국가 품질 보증 제도로써, 서비스 업종에 대한 인증은 작년 8월부터 시행되고 있다.

효성ITX는 국내 컨택센터 산업 성장과 함께해 온 아웃소싱 리딩기업으로써, 현재 통신, 금융, 공공, 유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60여 개 컨택센터를 구축, 컨설팅, 운영하고 있다.

한국표준협회 최갑홍 회장은 축사를 통해 “효성ITX는 선진국 수준으로 규정된 KS서비스 기준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고객에게 고품질의 최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증명했다"며 "앞으로 서비스 품질 수준을 선도하는 중심기업으로 자리매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효성ITX 이화택 사장은 “이번 KS인증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의 전문성을 업계 최초로 인정받았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보며, 향후 KS인증의 효율성을 백분 활용하여 좀 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다양한 컨택센터에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효성계열사로써 2007년 10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 효성ITX는, 컨택센터 사업 외에 CDN(Content Delivery Network) IT Outsourcing 서비스, 스토리지 컨설팅 서비스, NEC 영상장비 판매 서비스 등을 함께하고 있는 Business Solution 아웃소싱 전문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